본문 바로가기

주린이

주식 적성 검사, 과연 나는?

반응형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친구 따라 강남 가듯 클쌤의 유료 교육방에 들어가게 된 나.
진짜 홀리듯이 정신 차리고 보니 입금하고 단톡방에 초대가 되어 있었다는. 😳

"종목 리딩" 보다는 "학습을 통해 매매법을 익히는 훈련소"를 표방하고 있는 곳답게 매뉴얼부터 원노트에 차곡차곡 정리되어 있었다. 그간의 행적들은 모두 잊고 새 출발을 하기로 한 만큼 한줄한줄 (느리지만) 따라가보고 있는데 초입에서 발견한 주식 적성 검사. 과연 나는 어떤 타입일까 ㅋㅋ 물론 재미로 해보는 것이지만 12개의 문제를 풀면서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 듯. 다같이 함께 해봐요 부라보콘 🍦

주식 적성 검사 링크는 요기에
(상업적 의도는 전혀 없지만 혹시 문제가 되면 제보 좀 해주세요...)
https://kimsudal.com/start/2/

김수달연구소

주식적성검사,코로나온라인진단키트

kimsudal.com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뜨는 화면.
회원가입, 로그인 이런거 다 필요없고 시작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주식 적성검사는 성격 분석을 통해 주식투자 승률과 투자유형을 알려준다는구려.


문제는 총 12개.
삼지선다형으로 약간 심리테스트 같은 느낌?
그러므로 심리테스트나 간단 MBTI를 할 때처럼 너무 진중하지 않게, 편안한 마음으로, 마음 가는대로 선택하면 된다.


그렇게 마음가는대로, 손 닿는대로 선택했더니 내가 주잘알?!
유상증자, PER, ETF 알아서 주잘알인거야?
하지만 수익율이 - 라니... - 라니... 여기서마저 -면 나는 어쩌라구 ㅠㅠㅠ

멘탈이 약하다는 뜻이라는데 웃자고 하는 주식 적성검사에 이렇게 슬퍼지는걸 보니 맞긴 맞나 봄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