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자료/얘네들 좋아해

에이타 결혼... 울거야!!!! ㅠㅠㅠㅠ

반응형


[TV리포트] 일본에서 배우-가수 간 빅스타 커플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 배우 에이타와 가수 키무라 카에라가 결혼 의사를 밝힌 것. 키무라 카에라는 현재 임신 5개월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일본의 한 매체는 1일 키무라 카에라가 현재 임신 5개월이며 두 사람이 각자 소속사에 결혼 의사를 전달한 사실을 보도했다. 둘은 조만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팬들은 카에라의 임신 소식을 접하고 충격을 받긴 했지만 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분위기다. 2005년 영화 '혐오스러운 마츠코의 일생'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지난해 8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에이타는 당시 카에라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주목을 받았었다.

1982년생인 에이타는 '우울한 청춘'이라는 영화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 '소녀 검객 아즈미 대혈전', '전차남',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국내에도 개봉한 영화 '우리 의사 선생님'에도 소마 케이스케 역으로 출연했다. 또한 '오렌지 데이즈'와 '노다메 칸타빌레' 등 TV 시리즈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동방신기 영웅재중이 출연해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탄 드라마 '솔직해서 미안해'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키무라 카에라는 2005년 발매한 싱글 'Real Life, Real Heart' 일본 오리콘차트 3위에 오르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

그래, 알고 있었어!!!!!
에이타와 카에라가 사귀고 있었고 결혼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
그치만 그래도 슬퍼 ㅠㅠㅠ 완전 폭풍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이상형인 에이타..
그대도 이제 품절남...





반응형